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접 보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1:07

    안녕하세요, 행복한 한 가지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19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출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에게도 가능하면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가끔 보내려고 하는데 둘 다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인가... 너무 심심하네요 심심할 때 영화나 책 읽는게 최고! 왜 이번 주에 5편의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직접 보고 추천하는 인터넷 프리스 영화!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도 좋아해서 로맨스 영화도 좋아합니다.저랑 코드가 맞는 분들은 제가 추천하는 영화 감정에 들어주실 거예요.


    >


    제일 먼저 헬로 마이 네임입니다.이즈 도스입니다. ​ 이 영화는 로맨스 영화 1도 괜찮은 없는 마이클 남편과 함께 봤어요 마이클의 남편도 중간 중간에 웃기면서 끝까지 읽었습니다!​ 이 영화는 2015년에 개봉된 영화인데, 60대 여성이 젊은 동료에 매력을 느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입니다~더 많은 설명은... 스포입니다.짧고 굵게 소개할게요.#헬로마이네임 이즈드리스


    >


    영화를 보면서 느낀점은 본인도 60세에 저런 사랑의 느낌을 느끼는가?맞다... 본인은 숫자밖에 생각하지 못했어요.요즘처럼 사회에 다소 음침할 때 그저 걱정 없이 웃고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예요.


    >


    두 교황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서, 꼭 보고 싶었던 영화입니다.데힝 민국에서는 20일 9년 2월에 공개되었습니다.​의 교황 베네딕토 일 6세와 그 뒤 교황 프란치스코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머리 교황


    >


    종교영화는 지루하다고 누가 생각했지? 할 만큼 흥미진진한 전개와 교황들은 모두 이렇게 위트가 넘치는 걸까. 하는 소견이 있을 정도로 흥미롭게 본 영화입니다.사실 저는 가톨릭이 아니어서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


    >


    더 킹:헨리 5세 20하나 9년 개봉한 이 영화는 왕좌를 이어 받기를 거부한 채 살아 있는 영국 왕자가 헨리 5세로 즉위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음은 영화입니다.처음에는 이 영화를 보고 아.. 영화의 스토리는 굉장히 무거워서 본인이었지만...액션을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전투 장면에서 우와 본 영화입니다. ​#더 킹 헨리 5세


    >


    특히 영화의 주인공 티머시 샬라메는 제가 콜미 바이 유어 네임입니다라고 익히 들어본 영화배우인데 연기를 참 잘했어요.마이클의 남편은 나보다 먼저 이 영화를 봤는데 남자 연기를 너무 잘 한다며 나쁘지는 않은 배우라고 말할 정도였어요.


    >


    미미하나소훙교은송 www포스터가 너무~힛타스티쯔크하ー쥬?​ 최근 쥬은도우에 빠지고 반도 영화도 가끔 보지만 이 영화는 20하나 6년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로맨스 영화 이프니다니다.처음에는... 아니, 이 포스터가 뭐였지? 한국 무협영화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컴퓨터 게임 입니다. 괜찮으신 분들은 아마 공감하면서 보는 영화가 될 거예요.저는 게요를 잘 하지는 않지만 영화 보는 동안 진짜 게예요.하시는 분들은 이러고 있나? 라고 보았네요.영화주인공인 안젤라 베이비가 외모 공부게이였습니다. 실력까지 겸비한 여학생으로 과인입니다.#미미한 잔흔성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 ​ 시즌 1을 꽤 재밌게 보고 시즌 2번 나가지 마랐지만..그리고 나의 예감 적중!시즌 2번 나왔네요~영화의 첫 장면부터 부드러운 나오지만 그냥 이 커플 결혼하는 것까지 보고 싶어 이모 메인에서 보게 된 영화입니다.올 시즌에는 라라진 편지를 받은 다른 남자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 sound고 하는데 로코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감자 라면에서 볼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2


    >


    이 영화를 그에은챠 어떤 분이 시즌 3번 나올 것이라는 예상을 했어요~미국인 아버지와 나라 한인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이 나온 라라· 진 러브 스토리의 영화 속에 나라 한국의 노래와 한복 차림도 나오는데, 뭐 나중에 우리 부부의 아이의 이야기 같기도 하고, 지역도 좋은 분에게 추천한 영화다~


    >


    마지막 영화는 아직 제가 보지 못한 영화입니다.오늘 보지 않을까 싶은데 이 영화는 프랑스 영화에서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아준 남자와의 맨스신더에 대한 이야기인데, 왠지 처음 스토리라서 재미있을 것 같네요~지루한 주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영화와 함께 보내면 어떨까요?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