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6:07


    갑상샘암 수술을 꼭 해야만 하그와잉 갑상선 암은 국항잉의 암 중 2위, 여성 암 중의 한위를 차지하는 흔한 것입니다.반면, 갑상샘암은 대부분 매우 매우 천천히 자라기 때문에 갑상선 암으로 숨지는 환자는 심한 매우 드물어 일-2%에 불과할 것입니다. 그리고 갑상선암에 대해 과잉진단, 과잉치료 언쟁이 있습니다. 과잉 진단과인 과잉 치료는 내버려 두어도 우리 몸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병을 진단하는 과인 치료한 경우를 이야기합니다.과잉 진단 이과의 과잉 치료를 피하기 위해서는 크게 2가지 비결이 있슴니다. 첫째는 갑상선의 초소음파 검사에서 발견된 갑상선의 일그러진 곳을 검사(세침흡인세포 검사)하는 시기를 조절하는 것이다. 둘째, 진단된 갑상선암에 대해 치료시기와 범위를 적절히 잘 정하는 것입니다.이에 대해서 미국의 갑상선 학회에서는 20일 5년 대한 갑상샘 학회는 20일 6년, 갑상선 결절, 갑상선 암 치료 가이드 라인을 개정하면서 혼자 cm이내의 갑상선 결절은 암에 의심이 많이 되어도 세포 검사 없이 관찰할 것을 권유하는 수술을 해도 절반 절제(요프죠루지에술, 갑상선 결절이 있는 갑상선 절반만 제거하는 수술)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권유하 슴니다.일 cm를 넘는 갑상선 암은 수술로 제거해야 하지만 4cm이내일 경우에는 주변의 침범 이과의 림프절(여자다 난파)전이 소견이 없으면 절반 절제도 선택이 가능하 슴니다.이러한 진단과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은 하정훈 원장의 저서 [명의하정훈 교수의 '갑상선암을 두려워하지 않고 맞서기'에 자세하게 서술되어 있습니다.


    >


    "갑상샘암 두려움 없이 맞서"자세히 보기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하나하나 95개 78650&orderClick=LEA&Kc=


    생큐 서울 이비인후과 갑상샘암클리닉에서는 갑상샘암 수술의 유무가 나쁘지 않고 수술범위에 대해 환자들의 견해를 최대한 반영하여 판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술을 하는 것을 선택하실 경우에는 최대한 안전하고 깨끗하고 신속하게 해드리기 위해 노력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