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노래자랑’ 금메달 리스트 황충재, ‘뻥이야’로 가수 인생 제2막 시대 열었다… 대체 과인이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21

    17일'전국 music자랑'은 강원 홍천군을 찾았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다섯항의 시도 정정한 모습으로 청중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78년 방콕 아시아 경기 대회 금메달을 획득한 복사ー화은츄은지에 씨가 출연했습니다.



    가수 황충재는 거짓말이다로 가수 인생의 길을 걷게 됐다.



    올해 제가 만 58세(하나 959년생)인 팬 츄은지에는 씩씩한 모습으로 출연하고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이미 3번째 무대를 장식한 가수 한혜진은 송・헤도 인정하는 카리스마를 자랑합니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당신은 내 남자를 열창했던 한혜진은 최신 지푸라기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55세인 한혜진은 이날 방송에서도 잘 숙련된 창법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


    KBS 첫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KBS1'전국 노래 자랑'은 매주 쵸쯔요쵸쯔 오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전국노래자랑' 나이 잊은 송해, 용인 특산물서 소음... 독특한 창법의 가수 윤수현과 한혜진도 함께 전국노래자랑 가수 방가희-한혜진, 늦깎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이들. 소명과 김정호의 최고친국까지 전국노래자랑 너는 내 남자 가수 한혜진, 나이 뺨치는 빼어난 미모와 가창력까지 전국노래자랑 가수 한혜진, 경남 사천시편에서 짚 열창모델과 배우 한혜진 아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