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미드 위쳐 후기, 추추추강추,스포없소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53

    저는 공감충인 줄 알고 공감하면서 너무 큰 즐거움을 느껴.그래서 사람들이 위치에 많이 보고 내 주위 사람들도 보고 나쁘지 않다고 공감해 줬으면 좋겠어.


    >


    넷플릭스 화제작!! 엄청난 광고를 쳐서 소문난 위치를 내가 드디어 본 능과인은 광고에 잘 타지 않도록 왼손을 흔들면 모두 무시하는데 왕좌의 게임 시리즈가 끝나고 씁쓸한 내 마음을 달래줄 미드를 찾다가 자꾸 보이는 광고가 과인에게 효과가 있었어. 그리고 틈난 김에 봤어. 그런데 존 잼 위처는 워온래는 판타지 소설이 원작으로 게임으로 아주 유명한 것 같았다.위치라고 검색하면 게임이 먼저 과도하게 온다.네이버, 구글 둘 다! 왕좌의 게임과는 다른 세계관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옛날의 기사 이야기인 과잉고 저런 걸 보면 대체로 비슷비슷한 분위기 앞에서 앞서 있어.주요 인물과 캐릭터를 소개하자면


    >


    위치는 몬스터 헌터라고 보면 된다.인간의 아기를 유전자 변이시켜 돌연변이로 만들어 탄생한 것이 그 위치입니다. 눈빛이 노랗고 몬스터를 사냥해서 돈을 받는다.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카빌이 위치하며 게롤트 역을 맡았다.슈퍼맨때와는 다른 이 감정.. 너무 섹시해.. 너무 멋있어.. 오르막은 산만해.. 다부진 몸매에.. 목소리는 원래 목소리인지 기계로 만졌는지 정말 평범하게 잘생긴 sound. 후훗


    >


    마법사는 내용 그대로 마법을 쓰는 사람이에요.이 아이들은 원래 마법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다.엘프와 혼혈로 가지는 경우도 있어 마법학교에 가서 수련을 받고 성인 마법사가 된다.이렇게 해서 각자 자기 라에게 왕 옆에서 조언을 해 주거나 그런 역할입니다.주인공 중 한 명인 예니퍼는 마법사다.쿼터 엘프라 척추가 뒤틀려 생긴 소음데 사진에는 멀쩡한 걸 보면 어떤 문재가 있을까요?스포 금지. 어쨌든 예니퍼는 굉장히 강한 여자 느낌으로 자신감이 간다.


    >


    신트라의 사자 새끼!"시릴라군의 대무"아이가 자신이 오니까 왕좌의 게입니다. 처럼 성장해 가는 모습이 보이지만, 어쨌든 시리(시릴라)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그러므로 온갖 수난을 겪으며 도망자의 신세가 되어 애착이 많이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ぎ거리며 보게된다..www


    그런데 위치는 첫 번째 소음을 보면 어? 뭐지? 순서가 어떻게 된 거야? 원래 이게 방이었나? 내가 잘 이해하고 있는 본인?이라고 하는 의견이 있었기 때문에, 본인은 막 찾았다.그런데 '너'에 맞게 다른 시간대가 동시에 연출되고 있었습니다.결론이 본인이고 자신의 운명을 헤쳐나갈 시리쪽과 결론이 만들어지는 서사가 위차랑 예니퍼쪽에서 같이 본인이고 시리랑 위차가 같은 시간대인가?그렇긴 하지만 다르다! 아닌 것 같아요! 어지럽게 보고, 스토리를 잘 이해하면서 봐야 해요.


    >


    시즌 1, 참으로 순식간에 다 보고 있다.와인은 2일로 다 본 거 같애!전 8화인데 무료할 겨를도 없다"어머, 뭐야, 어째"라며 본 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시즌 2는 2020년에 찍어 2021년 내가 온다는데 어떻게 기다리고.... 궁금하다 죽어(울음)그러므로 소설 책을 제1먼저 읽어 볼까 하는 안이었다.위병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