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기농밤 한방영양제 주고 있네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1:17

    유기농 봄 한방영양제를 주고 있네요. 우리 몸에 좋은 유기농 밤 밤 '밤뚝골농원'은 요즘 밤마다 나쁘지 않고 무한방 영양제를 줍니다.한방영양제는 백두홍, 충피제이고 감초, 계피, 당구는 영양제입니다.그리고 밤에 영양제도 만들어서 밤에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밤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1년에 3번 약을 주면 소견하고 있어요 밤에도 나쁘지 않고 무들도 좋아합니다.


    >


    웃골군도 본인이 와서 효소를 주고 있네요.​


    >


    아직 밤꽃이 다 안 떨어졌어요.많이 떨어지지만 수정은 된 것 같습니다.


    >


    >


    산에 풀이 많이 나네요


    >


    >


    밤에 본인 무산길에도 풀이 이렇게 많네요.


    >


    >


    효소 주는 것은 좀 힘드네요.같이 있어줘서 그래도 괜찮네요.


    >


    >


    오전 1꼴찌니까 더 좋겠다요시다 윤활 시에 준다면 힘도 많이 가지고 많이 줄 수 있는 올해도 맛있는 밤 건강에 좋은 밤을 많이 수확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https://m.smartstore.naver.com/utgolfarm


    #유기농 밤 #밤영양제 #밤효소 #한약 #옥수 #감초 #계피


    댓글

Designed by Tistory.